태그 : 축구

2015/09/12   [미국 vs 브라질] 신나게 쥐어터지면서 액땜한 미국 [2]
2015/09/08   [잡다한 기록들] 클린스만과 알티도어, 그리고 브라질
2015/08/18   첼시의 대패 [4]
2015/01/31   으으 한렘덩크 아깝다... [2]
2014/08/27   이번 시즌 첼시에 대한 감상 [2]
2014/07/26   K리그 올스타 전 직관 후기 [4]
2014/06/10   튀니지, 가나 전 감상 후 소고...
2014/05/31   생존왕 토레스 [6]
2014/05/25   4-1이라는 스코어가 너무 아쉽네요. [4]
2014/05/14   지쑹 빡의 은퇴 [4]
2014/05/13   첼시의 13/14시즌을 돌아보며... [5]
2013/08/27   [13-14 EPL] 맨유 vs 첼시 노답 경기 감상 [4]
2013/08/22   [13-14 EPL]첼시 vs 아스톤 빌라 감상 [2]
2013/08/19   [13-14 EPL]첼시 vs 헐시티 간단한 감상 [5]
2013/06/18   화가 난다. [4]
2013/05/20   Fuck you Thank you [6]
2013/05/16   유로파 우승...과 EPL 마지막 경기 [4]
2013/05/13   Super 'Frankie' Lampard [7]
2013/05/09   맨유 차기 감독으로 모예스가 거의 확정인 것 같습니다. [6]
2013/05/09   [12-13 EPL]첼시 vs 토트넘 후기 [3]
2013/05/08   뭐? 껌영감이 은퇴라고? [6]
2013/04/26   [12-13]UCL 4강 도르트문트 vs 레알 마드리드 짧은 소고 [4]
2013/04/22   이거시 리버풀 종특인가... [8]
2013/03/30   [12-13 EPL] 3/31 사우스햄튼 vs 첼시 프리뷰
2013/03/26   월드컵 예선 한국:카타르 짧은 후기 [8]
2013/01/21   [12-13 첼시 vs 아스날] 올ㅋ 이김ㅋ
2012/12/01   아오 진짜... [4]
2012/11/21   바람잘 날 없는 우리 푸른사자 ^^ [4]
2012/10/29   [첼시 vs 맨유]씨바 할말을 잃었습니다. [9]
2012/10/01   로만, 도데체 무슨 생각이냐 [5]
2012/05/20   모두가 망했다라고 말할때 거둔 승리이기에 [6]
2012/05/20   우와아아아아아아아ㅏㅋㅋㅋㅋ [11]
2012/04/22   [아스날 vs 첼시]선택과 집중 [8]
2012/04/08   (첼시 vs 위건)또 이런 경우가 있네 ㅋㅋ [8]
2012/04/05   (챔스8강 2차전)병에 걸렸습니다. [6]
2012/03/25   존나 망함;;; [10]
2012/03/23   이래서 듀어든 칼럼을 읽지 말라는 거였구나 [11]
2012/03/22   챔스 우승하자 [10]
2012/03/16   2011/12 UEFA 챔피언스 리그 8강 대진표 -부제 : 아! 괜찮다!- [8]
2012/03/15   아!!! 첼빠짓 할맛난다!!! (첼시-나폴리 4:1) [6]
2012/03/05   굿바이 털쟁이 [4]
2012/02/22   총체적 난국 [3]
2012/02/06   하워드 웹 [2]
2011/12/18   대단한 선수, 명불허전 존 오비 미켈 [7]
2011/12/13   이번 역은 맨시티, 맨시티 역입니다. [7]
2011/12/07   으아앙아앙!!!! 신이시어!!! [5]
2011/11/30   명불허전!(2) [6]
2011/11/24   명불허전!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