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불허전!(2)


첼시가 스템포드 브릿지에서 리버풀에게 또 졌습니다.

맨날 지니까 새삼스레 졌다고 포스팅하기도 뭐하네요.

예전 포스팅을 떠올리시면서 데자뷰를 느끼실 분이 계실법한데 이번엔 0:2으로 졌으니 그때와는 다릅니다!!!


사실 이 경기 이전에 리그 경기에서 울버햄튼을 3:0으로 완파하면서 상승세를 타나 싶었는데 이번에 리버풀과의 대결에서 또 지므로써 홈 3연패, 대 리버풀전 4연패를 당했습니다. 무링요 시절부터 첼시가 리버풀에게 약한 모습을 보여왔는데 요즘 들어 점점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4연패라니!

이번엔 경기시간도 시간이고해서 경기를 시청하진 못했습니다. 고로 첼시가 어떻게 플레이했는지 뭐라 말씀을 못드리겠습니다만 안봐도 비디오라는게 제 생각이네요.

사실 엔트리에서부터 '지금 챔스도 예선광탈하게 생겼는데 칼링컵이 문젭니까!!!' 하는 빌라스 보아스 감독의 패기가 느껴졌습니다.  그 동안 교체없이 뛰어왔던 체흐, 존 테리와 에쉴리콜을 쉬게하고 로스 턴불 골키퍼와 왼쪽 풀백으로는 유망주인 라이언 버틀랜드가, 센터백은 알렉스, 루이스라는 공격력을 개쩌는데 하라는 수비는 제대로 안하는 것들이 뭉쳤습니다.

미들진에선 그 동안 혹사당한(?) 람파드와 하미레스가 이번에도 풀타임을 뛰었습니다. 어차피 포기한 칼링컵이니 람파드나 하미레스를 쉬게하고 미켈을 넣을 법도 한데 안넣은거보니 보아스 감독이 미켈에 대한 신뢰를 잃어버린 것 같네요. 남은 한자리는 유망주인 조쉬 메키크런과 오리올 로메우가 번갈아가면서 뛰었습니다.

공격진은 히딩크가 터키로 돌아간뒤로 다시 사기치고 있는 아넬카, 말루다와 사기의 신인 토레기토레스가 쓰리톱을 이뤘습니다.


이렇게 칼링컵 포기한 듯한 선발 라인업이라 '우린 2군이라서 졌다능!' 하며 자위라도 하려고 했는데 리버풀도 사기꾼 라이벌 엔디케롤과 수비수인 코아테스, 켈리를 선발로 내보냈네요. ㅎㅎ 사실 2군이고 나발이고 홈에서 진다는거 자체가 첼시 자존심으로썬 용납 못할 일이었는데 이젠 하도 홈에서 지다보니 그딴 것도 없어진 것 같습니다.


뭐 근데 홈에서 진것 좆같고 분한 일이지만 그리 나쁘지많도 않은게 우선 다소 인지도가 떨어지는 칼링컵이라는 점과 12월 7일에 발렌시아와 챔스 16강 티켓을 놓고 단두대 매치를 치뤄야한다는 점이 있습니다. 단두대 매치라는 말그대로 12월 7일 경기에서 지는 쪽이 유로파컵으로 운지!하고 이긴 팀이 16강을 가는 매치인데 이날 경기가 첼시의 홈이라는 잇점이 있지만 라리가의 토너먼트 컵 대회가 국왕컵만 있는 반면 프리미어리그의 경우 FA컵과 칼링컵, 이 두개가 있는 관계로 첼시가 발렌시아보다 한 경기를 더 치루는 입장입니다.

상황이 이렇다보니 걍 차라리 칼링컵 갖다버리고 주전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는 선택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뭐 근데 이렇게 2군을 내놓은 상황에서 이기면 씨발 걍 좋고 비겼으면 아주 좋소이고 1:0으로 졌으면 그래도 우린 챔스 ㅎㅎ인데 2:0으로 졌으니 뭐 좋다고 딱 단정지어서 말하기도 애매하네요.어차피 이렇게 질거였으면 람파드나 하미레스 벤치로 보내고 미켈 내보내서 아싸리 3대떡으로 지란 말이야

어쨋든 칼링컵에 2군을 내보낸 이 선택이 발렌시아와의 챔스 경기에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발 챔스만은 떨어지지 말라고 ㅠㅠ

by 루카스 | 2011/11/30 23:02 | 풉뽈라이프 | 트랙백 | 덧글(6)

트랙백 주소 : http://lookas231.egloos.com/tb/2877750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bergi10 at 2011/11/30 23:58
첼시도 참... 무리뉴가 참 대단해요
Commented by 루카스 at 2011/12/02 11:40
확실히 그때가 전성기였어요...
Commented by 알렉세이 at 2011/12/01 00:52
또 졌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ed by 루카스 at 2011/12/02 11:40
명불허전!
Commented by Planet Love at 2011/12/01 18:22
또 졌엌ㅋㅋㅋㅋㅋ 보아스 이 정도면 예술. 2008 북경올림픽 야구 일본 국대 호시노 센이치 이래 이런 막장 감독은 처음인듯

이제 첼시가 스템포드 브릿지에서 경기하면 필패한다라는 법칙이라도 생길 기세
Commented by 루카스 at 2011/12/02 11:41
딱히 감독이 호구라기보단 선수단 약화도 한몫하는듯

:         :

:

비공개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