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성공


[반짝 반짝 자근별]





리버풀 팬에겐 아닌 밤중에 윌리윌리 같은 일이었겠지만


첼시팬으로썬 통쾌하기가 그지없더군요.


그것도 첼시의 자랑이었던 홈무패기록을 깼던 리버풀을 그들의 홈인 안필드에서 3골 관광을 시켰으니 그 기쁨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죠.


요즘 벨리에서 뜨는 단어를 써보자면








희동구가 안필드를 정ㅋ벅ㅋ



이번 경기는 양측 수비수들의 개삽질 중 리버풀의 삽질이 좀 더 많았던, 그러니까 실수를 노리는 경기였다는 점에서 매우 색달랐네요. 이전까지만해도 리버풀과의 경기는 그야말로 수면경기였습니다만 오늘은 체력적인 문제 때문에 장지연 해설자분께서 말씀하신대로 놀라운 다득점 경기가 나왔네요. 으헣허헣


그리고 수비수들의 삽질도 삽질이지만 제 생각엔 이번 경기 승리 요인은 하나라고 생각되네요.

























희동구의 용병술






넵, 제 생각엔 동구아저씨 용병술이 또 다시 작렬한 것 같아요.

제가 경기 시작전 스타팅 맴버를 보면서 왜 보싱와 대타로 보싱와와 스타일이 비슷하고 빅매치 경험도 많은 벨레티를 투입하지 않고 발느리고 올 시즌 두경기'째' 출장하는 이바노비치를 투입시켰는가? 라는 의문이 들었었죠.

그리고 이바노비치는 보란듯이 2골 쑤셔넣더군요 -_- 솔직히 기쁘기도 기뻤지만 좀 당황스러웠음. 게다가 발느린 수비수라는 해설을 비웃듯이 적절한 돌파와 터닝까지 하질않나 으헣! 아무래도 희동구께선 이바노비치의 컨디션이 더 좋다고 판단해서 이바노비치를 넣은것 같은데 이게 완벽하게 적중을 했으니 그야말로 이건 용병술의 승리죠.



[야이 십 수비 제대로 안하냐?]



아, 그리고 이바노비치 컨디션도 컨디션이지만 리버풀 수비진이 이바노비치한테 만큼은 정줄을 놓더군요. 아무래도 이바노비치가 펄펄 날아다니면서 휘젓기도 했습니다만 리버풀이 이바노비치를 과소평가한 것 같아요.

위에 사진은 역전골을 먹혔을때 레이나의 모습인데 비록 목소리가 들리지 않았습니다만 확실히 수비진을 질책하는 것 같더라고요. 그만큼 오늘 리버풀 수비진이 좀 에러였습니다.

수비라인 후보선수로 영입된 선수여서 '걍 뚫리지만 말아라' 라고 기도까지 했습니다만 오늘 예상외로 엄청 잘해줘서 기쁘네요. 덤으로 드록바도 한골 넣음으로써 꾸준히 공격포인트를 올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람파드는 전체적으로 버로우 탔고 결정적인 실책도 두번 범했습니다만 이바노비치 덕분에 도움 2개 올렸네요.






오늘으 결론

1. 늘 마시던 하이네켄 말고 버드와이저를 마시며 축구를 보니 1:3 승리를 했다. 앞으론 버드와이저를 마시자
2. 이, 이바노비치 횽은 우월하신듯. 무시안할게요
3. 근데 4강 대진표는 안봐도 비디옼ㅋㅋㅋㅋㅋ 8강은 리버풀이더니 이젠 바르셀로나네요 ㅋㅋㅋㅋㅋ 첼시와 한번 맺어진 운명은 쉽게 안끊어지는듯

by 루카스 | 2009/04/09 15:51 | 풉뽈라이프 | 트랙백 | 덧글(3)

트랙백 주소 : http://lookas231.egloos.com/tb/2286028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이세리나 at 2009/04/09 16:03
용병술 대박. 이바노비치도 있지만 에시앙이 제라드를 전담마크한게 정말 유효했던거 같네요.. 재미있는 경기였습니다.
4강 진출의 8부능선을 넘었으니.. 맨유가 떨어지기만을 바랄뿐입니다(??)
Commented by Foxhound at 2009/04/09 18:21
이제 포르투가 맨유를 0:0으로 비기는것만 남았음

우왕ㅋ굿ㅋ

솔직히 동구횽이 올드 트래포드를 정ㅋ벅ㅋ 해 줬으면 싶지만...

그건 그것대로 굉장히 힘든터라...
Commented by Kaltruhe at 2009/04/09 20:21
하아앜 하아ㅏ아앜 하아앜 말루다도 촘 했슴ㅋ 멋지닼ㅋㅋㅋ

:         :

:

비공개 덧글